나는 가끔 UFO 에 관해 생각해 본다.
우리가 가질 수 있는 결론은 다음 4가지 중 하나다.
1) UFO 는 거짓말이고 허구다.
2) UFO 가 사실인지 거짓인지 알 수가 없다.
3) UFO 는 사실이고 그들은 외계인이다.
4) UFO 는 사실이고 그들은 영적 존재이다.
5)
당신의 대답은 무엇인가?
일단 2번은 제외한다. 알 수 없다는 것이지,
True 인가 False 인가에 영향은 전혀 없다.
1번은 심플한 대답이지만 지금까지 UFO 출현에 대한 구체적 증거들이 너무 많이 있기 때문에 이것도 제외된다.
그러면 3번 아니면 4번이다.
3번과 4번 둘 다 Ah Ha~ 하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다.
3번은 소위 말하는 과학적 견해를
가진 자들의 최선의 추론이다.
4번은 소위 말하는 크리스챤 (다른 종교는 미미하다) 들이 성경적인 관점에서 도달할 수 있는 결론이다.
3번은 “과학적” 이라고 말은 했지만 과학적으로 증명된것은 하나도 없다. 지금까지 달을 위시하여 우주 그 어디에서도 생명체를 발견했다는 증거는 없다. 생명체가
있으려면 반드시 필요한 환경을 구성해야 하는 그 가능성이 보이는 물질이 있는 것 같다.. 라는 정도에서
끝난다.
그리고 이 3번은 진화론을 믿어야 가능하다. 그래야 무한대의 ‘우연’ 이라는 확률로
외계인이 탄들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니라면, 그 외계인이 태초에 어디서 왔느냐란 질문에 부딪치게 된다. 진화론자들은 그 외계인의 탄생을 무한대 시간속의 우연의 확률에 근거를 두어야 하기 때문이다.
할 말은 많으나 4번으로 넘어가 본다.
또 종교적 신념인가 할 것이다.
그런데 외계인을 믿으려면 하나님을 믿는것 만큼의 “믿음”이 필요하다. 쉽게 얘기해서, 적어도 둘다 다 증명된 그리고 증명할 수 없는 존재들 이기에.
그러므로 믿든 안믿든 나의 견해를 얘기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천사를 창조하신 후, 천사들 일부분이 하나님의 질서를 떠나 자신들의 영역을 만들고 하나님은 그것을 허용하셨다. 천사는, 이후 창조된 인간들과는 달리, 전지전능무소부재는 아니지만 Super-natural 한 영적인 피조물로 존재하게
된다.
각설하고, 천사들 즉 Fallen Angels 들은 사탄을 위시하여 악귀.악령들이 된다. 그리고 이 악령들은 각종 영적 power 와 trick 으로 창조 이후부터 줄곧 인간들을 유혹하고 현혹하고 속임수로 실족시키고 있다.
블레셋과의 전쟁을 앞둔 두려움에 가득찬 사울에게 나타난 (죽은) 사무엘도 사실은 이 악령의 trick 이다. 요즘도 무당에게 신기한 정보를 제공하는 존재도 바로 이 악령 (귀신) 들이다.
이들은 (영적으로 얘기해서) 비어있는 사람들의 (그리스도의 영이 없는) 마음속에 들어가서 놀라운 초자연적 현상을 충분히
일으킬 수 있다.
이런 능력을 가진 그들은 때로는 자연현상을 통해 교묘하게
자신들의 18번인 현혹과 속임수를 보여 주기도 한다.
만일 이들이 우리가 보는 앞에서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기술과 방법으로 우리들이 이해할 수 없는 기현상을 보여 준다면 (당연히 보여 줄수 있다) 우리들은 그 현상을 어떻게 설명 하겠는가?
만일 영적 세계를 이해 못하고 과학적 논리적인 관점으로만
보는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그런 현상 그리고 그런 초자연적 현상을 수행하는 그들을 UFO 와 외계인으로 충분히 볼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초현실적 현상은 벌어졌고 우리 인간의 것은 아니고
영적인 존재는 배제해야 한다면, 당연히 그들의 정체를, 우리들보다 수천 수만 년 이상 진화한 그리고 진보된, 다른 우주에서 온 외계인이라고
나름대로 합리적인 대답을 하는것이 오히려 자연스러울 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이 진리라고는 말할 수 없다. 다만 그런 사람들이 가진 사고의 한계 내에서 내릴 수 있는 가장 최선의 choice 일 뿐이다.
그런데 나같이 영적인 존재를 믿는 사람이라면, 악령의 존재와 역할과 목적과 능력을 믿는다면, choice 는 더 넓어지고 더 합리적 결론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영적인 것은 강요로 믿어 지는것은 아니다. 그러나 중요한것은, 믿어지지
않는다고 해서 사실이 아니라고는 말 할 수 없다. 눈에 안보인다고 해서 바람의 존재가
없는건 아니다. 조금 더 주의해 보면 나뭇가지가 흔들리는것을 볼 수 있다.
결론적으로, 상기한 4가지 옵션중,
1번과 2번은 이미 배제되었고, 나머지 3번과 4번중 정답이 있을것이다.
어느것이 정답인가는 개인의 결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