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칼럼

Page Title Facebook 커뮤니티에 연재된 스티브의 페이스북 칼럼입니다. 생활속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개인의 생각과 의견을 모았습니다.
제목Facebook 칼럼(27) – UFO 에 대해2024-06-28 15:55
작성자 Level 10

나는 가끔 UFO 에 관해 생각해 본다.

 

우리가 가질 수 있는 결론은 다음 4가지 중 하나다.

1)    UFO 는 거짓말이고 허구다.

2)    UFO  가 사실인지 거짓인지 알 수가 없다.

3)    UFO 는 사실이고 그들은 외계인이다.

4)    UFO 는 사실이고 그들은 영적 존재이다.

5)     

당신의 대답은 무엇인가?

 

일단 2번은 제외한다알 수 없다는 것이지, True 인가 False 인가에 영향은 전혀 없다.

1번은 심플한 대답이지만 지금까지 UFO 출현에 대한 구체적 증거들이 너무 많이 있기 때문에 이것도 제외된다.

 

그러면 3번 아니면 4번이다.

3번과 4번 둘 다 Ah Ha~ 하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다.

 

3번은 소위 말하는 과학적 견해를 가진 자들의 최선의 추론이다.

4번은 소위 말하는 크리스챤 (다른 종교는 미미하다들이 성경적인 관점에서 도달할 수 있는 결론이다.

 

3번은 “과학적” 이라고 말은 했지만 과학적으로 증명된것은 하나도 없다지금까지 달을 위시하여 우주 그 어디에서도 생명체를 발견했다는 증거는 없다생명체가 있으려면 반드시 필요한 환경을 구성해야 하는 그 가능성이 보이는 물질이 있는 것 같다.. 라는 정도에서 끝난다.

 

그리고 이 3번은 진화론을 믿어야 가능하다.  그래야 무한대의 ‘우연’ 이라는 확률로 외계인이 탄들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니라면그 외계인이 태초에 어디서 왔느냐란 질문에 부딪치게 된다.  진화론자들은 그 외계인의 탄생을 무한대 시간속의 우연의 확률에 근거를 두어야 하기 때문이다.

 

할 말은 많으나 4번으로 넘어가 본다.

또 종교적 신념인가 할 것이다.

 

그런데 외계인을 믿으려면 하나님을 믿는것 만큼의 “믿음”이 필요하다쉽게 얘기해서적어도 둘다 다 증명된 그리고 증명할 수 없는 존재들 이기에.

그러므로 믿든 안믿든 나의 견해를 얘기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천사를 창조하신 후천사들 일부분이 하나님의 질서를 떠나 자신들의 영역을 만들고 하나님은 그것을 허용하셨다.  천사는이후 창조된 인간들과는 달리전지전능무소부재는 아니지만 Super-natural 한 영적인 피조물로 존재하게 된다.

 

각설하고천사들 즉 Fallen Angels 들은 사탄을 위시하여 악귀.악령들이 된다.  그리고 이 악령들은 각종 영적 power  trick 으로 창조 이후부터 줄곧 인간들을 유혹하고 현혹하고 속임수로 실족시키고 있다.  

 

블레셋과의 전쟁을 앞둔 두려움에 가득찬 사울에게 나타난 (죽은사무엘도 사실은 이 악령의 trick 이다.  요즘도 무당에게 신기한 정보를 제공하는 존재도 바로 이 악령 (귀신들이다.

 

이들은 (영적으로 얘기해서비어있는 사람들의 (그리스도의 영이 없는)  마음속에 들어가서 놀라운 초자연적 현상을 충분히 일으킬 수 있다.  

이런 능력을 가진 그들은 때로는 자연현상을 통해 교묘하게 자신들의 18번인 현혹과 속임수를 보여 주기도 한다.

 

만일 이들이 우리가 보는 앞에서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기술과 방법으로 우리들이 이해할 수 없는 기현상을 보여 준다면 (당연히 보여 줄수 있다우리들은 그 현상을 어떻게 설명 하겠는가?

 

만일 영적 세계를 이해 못하고 과학적 논리적인 관점으로만 보는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그런 현상 그리고 그런 초자연적 현상을 수행하는 그들을 UFO 와 외계인으로 충분히 볼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초현실적 현상은 벌어졌고 우리 인간의 것은 아니고 영적인 존재는 배제해야 한다면당연히 그들의 정체를우리들보다 수천 수만 년 이상 진화한 그리고 진보된다른 우주에서 온 외계인이라고 나름대로 합리적인 대답을 하는것이 오히려 자연스러울 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이 진리라고는 말할 수 없다.  다만 그런 사람들이 가진 사고의 한계 내에서 내릴 수 있는 가장 최선의 choice 일 뿐이다.

 

그런데 나같이 영적인 존재를 믿는 사람이라면악령의 존재와 역할과 목적과 능력을 믿는다면, choice 는 더 넓어지고 더 합리적 결론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영적인 것은 강요로 믿어 지는것은 아니다.  그러나 중요한것은믿어지지 않는다고 해서 사실이 아니라고는 말 할 수 없다.  눈에 안보인다고 해서 바람의 존재가 없는건 아니다조금 더 주의해 보면 나뭇가지가 흔들리는것을 볼 수 있다.

 

 

결론적으로상기한 4가지 옵션중, 1번과 2번은 이미 배제되었고나머지 3번과 4번중 정답이 있을것이다.

 

어느것이 정답인가는 개인의 결정이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